디직스세미콘(이하 디직스)에서 소형 와인전용 냉장고 '단미와인셀러 DGWG-07'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단미와인셀러 DGWG-07은 디직스에서 올 상반기에 출시한 미니 화장품 냉장고와 로봇 청소기에 이은 디직스 생활가전 제품 '단미' 시리즈의 3번째 제품으로, 냉매제를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PID Control System 방식을 채택했다. 또한 고급형 와인냉장고와 같은 반도체 냉장방식을 채택하여 진동 및 소음을 최소한으로 줄여 와인 고유의 맛과 향을 지키는데 중점을 두었다.
와인 보관법으로 추천하는 옆으로 눕히는 방식을 사용해 2병까지 동시 보관이 가능하며, 3개의 버튼으로 사용자가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최저온도를 영상 5℃ 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와인의 종류에 맞게 1℃씩 온도조절을 할 수 있어 레드와인 뿐만아니라 화이트 와인까지 보관이 가능하다.
소비전력 또한 25~45W 밖에 나오지 않으며 거기에 사용자가 설정한 온도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운전을 멈추었다가 다시 온도가 1℃라도 상승을 하면 냉장기능을 실행하는 Automatic Operation 기능으로 전력낭비를 최소화 하였다. 또한 차량용 전원공급 케이블을 제공해 야외로 놀러갈 때나 장거리 이동시에도 사용 가능하다.
디직스 관계자는 "와인을 즐기는 사람 중에 전문적으로 와인을 모으는 사람이 아닌 1~2병의 와인을 가진 일반 가정을 타겟으로 만든 제품이며, 대형 와인셀러와 같은 냉각기술을 채택했으면서도 크기도 작고 저렴해 이동 및 보관이 편리하다"고 설명했다.
디직스 단미와인셀러 DGWG-07의 판매 가격은 9만원대이다.
제품문의 : 디직스세미콘 (www.digixkorea.co.kr) 02-702-08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