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re] 불편하신점 있으셨다면 사과드립니다.
보드나라2
조회 : 1110 ,2001/12/12 01:46 |
|
 |
|
보드나라 운영자입니다.
사정이 어떻게 되었는지는 잘 알지 못합니다만 불편하시게 했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그렇게 한 이유는 나름대로의 사정이 있으리라 보니, 다음에 매장에 나가시면 그 사정에 대해 여쭈어 보세요. 친절해가 설명해 드릴겁니다.
K7T266보다는 추가금을 내시고, KT266A계열로 교체하심이 좋을듯합니다.
감사합니다.
P.S. 안경쓴 아저씨가 어떤분인지 모르겠습니다만, 만약 조금 중후한 분이셨다면 사장님이신데 ㅡㅡㅋ
>흠...게시판 관리자님은 친절하신거 같은딩.
>매장에 갔더니 너무 불친절하더군여.
>보드도 9만원으로 쳐서 매입해가버리고 uni-k7t266으로 교체해씀당...--+
>듀론이나 xp지원은 상당히 미비할거라 생각을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1040으로 잡더니 윈2000은 아예진입도 불가하더군여.
>억지로 100으로 잡아서 해봤더니 익스플로러 에러에.
>다른것은 쓰지도 못합니다.
>그렇다고 바이오스가 최신것이 나온것도 아니고.
>내일 또 교체하러 가야할것 같습니다.
>인상쓰는 아저씨 얼굴보기 싫은데...--+
>추가금이 들더래두 다른제품을 사야겠군여....-0-
|
|
|
|
|
 |
 |
▲ 내 용 작 성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