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글로벌 히트작 ‘크로매틱소울(CHROMATIC SOULS)’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는 15번째 신규 캐릭터 ‘두쿠’의 등장이 주목된다. 이 캐릭터는 지팡이를 주무기로 사용하며, 적에게 강력한 암흑 피해를 입히는 마법 딜러임과 동시에 위기 상황 시 동료를 치유할 수 있는 힐러 역할을 수행한다. 금단의 플라스크를 사용하여 회복과 공격을 자유자재로 활용한 독특한 전투 스타일이 압권이다.
게임빌은 더불어 길드 콘텐츠를 대폭 개편하고 전투, 탐사, 강화에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길드 연구’를 포함하여 ‘길드 업적∙미션’, ‘길드 상점’도 추가한다. 또, ‘마력주입’, ‘일기토’ 등 강력한 신규 스킬 4종과 신규 기간제 던전인 ‘여왕의 둥지’ 추가 등 유저 편의 콘텐츠를 대폭 업그레이드한다.
‘크로매틱소울’은 모바일 최고 수준의 생동감 넘치는 2D 그래픽 디자인이 특징인 정통 턴제 RPG다. 특히 최근 트렌드인 ‘자동 전투’를 과감히 없애고 고유의 ‘클래식한 전투 방식’과 ‘전략의 묘미’에 집중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출시 1주년을 앞두고 있는 이 게임은 중국, 대만, 독일, 뉴질랜드 등 세계 시장에서 탄탄한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게임빌의 자체 개발력으로 장기 흥행 초읽기에 들어섰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hromaticsoul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