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루컴즈전자, 전자기장환경인증(EMF) 획득한 게이밍 모니터 출시

2020-09-10 17:29
편집부 press@bodnara.co.kr

루컴즈전자(대표 김명수)는 신제품인 32인치(M3202DQ)와 34인치(M3401DW) 스펙트럼 게이밍 모니터에 전자기장환경인증(이하 EMF)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루컴즈전자가 획득한 EMF 인증제도는 전기전자제품에서 발생하는 전기장과 자기장의 일정 이하 수치에 대해 인증서를 발급하는 제도다. 제품에서 발생하는 전기장 기준치는 10V/m 이하, 자기장 기준치는 2mG 이하로 이 기준치를 만족하는 제품에 한하여 KTC(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에서 EMF 인증을 부여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스펙트럼 게이밍 모니터는 EMF 인증 외에도 루컴즈전자에서 직접 디자인, 개발한 다기능 스탠드도 특허 받아 적용되었다. 높낮이 조절은 물론 본체를 좌우로 돌릴 수 있는 스위블 기능, 상하 각도 조절 가능한 틸트 기능도 적용되었다.

또한 스펙트럼 모니터는 대기업 제품과 같은 방문기사 출장 A/S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받은 루컴즈서비스를 통해 전국 139개 서비스점에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스펙트럼 모니터 제품은 자사몰인 루컴즈몰 등 온라인 마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