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뉴스 홈 인기 PC 뉴스

[보도자료] 제닉스, 컴퓨터의자 책상 브랜드 오비스 11번가 브랜드위크 실시

2020-12-11 10:57
편집부 press@bodnara.co.kr

컴퓨터 게이밍의자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가 사무용의자, 컴퓨터책상, 디베리 의자 시리즈 등 다양한 제닉스 오비스 상품을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에서 브랜드위크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14일부터 12월 20일까지 약 7일간 11번가 브랜드 위크 행사에는 사무용 혹은 아이들 컴퓨터방에서 많이 사용하는 제닉스 오비스V300의자, 오비스 D1200 1인용 컴퓨터 사무용책상, 오비스 D1280 게이밍 사무용책상, 오비스 D 1680 사무용 컴퓨터책상, 디베리 비다&레드&블랙 전품목 최대 20% 할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제닉스 오비스V300 컴퓨터의자는 고품질 내장재인 PU COLD CURE FORM으로 만들었으며 뛰어난 탄력성과 복원력으로 처음과 같은 포근함을 주며 벨벳 소재의 목과 허리 쿠션을 기본으로 제공하여 언제나 쾌적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시트 각도 조작 레버를 통해 최대 180도까지 틸트 기능이 가능하며, 의자 높낮이는 물론 팔걸이 부분까지 사용자의 활동 특성과 체형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메탈 프레임으로 강한 내구도를 자랑하고 오랜 기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제닉스 오비스 D1280 & 1680 사무용책상은 하중에 강한 비대칭 프레임으로 구성했으며, 사용자 부분에는 얼고 커브 형태로 만들었다. 책상 뒤편에는 케이블 패스를 통해 깔끔하게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고 멀티탭 트레이로 복잡한 케이블과 전자기기를 바닥에 두지 않고 정리할 수 있다. 그리고 유해 물질 방출을 최소화한 E0 등급의 패널을 사용했으며, 높이 조절 글라이드를 통해 책상의 흔들림을 잡아주고 원하는 높이로 쉽게 조절할 수 있다.

제닉스 디베리 비다 오피스체어 같은 경우에는 혁신적인 컨트롤 시프트로 불필요하게 허리를 굽히지 않고 간단하게 팔걸이 부분에 있는 시프트 레버를 잡았다가 놓는 동작만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다. 오피스의자의 목과 머리 부분도 깊이 조절이 가능하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으며, 쿨 에어 매쉬 재질을 사용하여 오랜 시간 앉아 있을 때도 시원하고 쾌적한 착석감을 유지하도록 만들었다. 제닉스 디베리 메리트 레드에디션&블랙 오피스의자 같은 경우는 기존 디베리 비다 오피스체어와 같은 기능이며, 차이점은 제품 외관부분 색상을 특수 코팅으로 처리하여 오랜 기간 의자의 형태가 유지할 수 있게 만들었다.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