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신제품 블레이드X AI를 출시하고 사전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트카라 블레이드X AI는 음식물을 스스로 인식하고 작동하는 AI 자동 처리 시스템을 탑재한 5L 대용량 음식물처리기다. 음식물 투입 시 자동으로 무게를 측정하고 최적의 온도와 시간을 분석해 음식물을 처리한다. 16년간 7세대의 음식물처리기를 출시하며 누적된 스마트카라만의 음식물 처리 데이터를 바탕으로 최적의 음식물 처리 조건을 설정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1kg, 1.5kg, 2kg 등 설정해 둔 무게만큼 음식물이 쌓이면 자동으로 음식물 처리를 시작하며, 특정 시간에 처리하도록 세팅하는 예약 기능도 갖췄다. AI 기술과 함께 IoT 기술도 접목했다. 전용 앱을 통해 집 밖에서 원격으로 제품 동작을 제어할 수 있으며, 처리 전/후 무게 표시, 탄소 배출 감소량, 에너지 사용량 등 사용 데이터도 한눈에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전용 앱에서 제품 매뉴얼을 확인하고 소모품 구입도 가능하게끔 설계하여 사용 편의성도 대폭 강화했다.
블레이드X가 갖춘 강력한 성능은 그대로 유지했다. 표준모드, 강력모드의 듀얼 처리모드로 딱딱한 음식물 부산물까지 처리 가능하며, G7 세라믹 코팅을 적용한 건조통은 기존 건조통 대비 비점착성 105%, 내마모력 60% 등 내구성을 대폭 강화했다. 에코필터 역시 기존 모델 대비 성능을 125% 향상해 악취 걱정을 줄였다. 제품 외관은 제품의 동작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를 적용했으며, 컬러는 스노우 화이트와 라이트 베이지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