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탈 리뷰 홈 인기 디지탈 리뷰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모바일 기기용 아이루 케이스 3종

2012-03-15 12:00
이성복 기자 polabear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polabear@bodnara.co.kr

최근 스마트폰, 태블릿등의 모바일 기기 시장 규모가 급격히 커짐에 따라 편의성과 활용성을 높혀주는 다양한 주변 기기 및 악세사리의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모바일 악세서리 분야의 토종 디자인-제조 전문업체인 겟엠은 제품 보호와 실용성을 갖춘 스마트 기기 악세서리 브랜드인 '아이루(iroo)'을 선보여 국내는 물론 독일,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 시장 및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등 동남아 시장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직관적인 선택을 유도하는 컬러, 군더더기 없이 스마트기기와 매칭되는 슬림함, 그리고 자연스러운 라인을 컨셉으로 하고 있는 '아이루' 시리즈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과학적인 기술 접근을 통해 갤럭시 시리즈, 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탭, 갤릭시 노트, 노트북등의 다양한 기기들을 보다 멋스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

이번에 겟엠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갤럭시 노트를 가로로 세워서 사용할 수 있도록 거치대 역할도 제공하는 다이어리식 커버를 갖춘 '갤럭시 노트 LDP5 시리즈', 아이폰의 슬림함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급스러움과 그림감, 외부 충격등에 강하도록 설계된 '아이폰4/4S LNP 시리즈', 그리고 액정을 제외한 모든 부분와 완벽하게 밀착해 사용할 수 있는 울트라 슬림 디자인을 갖춘 '갤럭시 S2 LNP 4H 시리즈 (for HD LTE)'이다.

 

 

갤럭시 노트를 위한 다이어리형 아이루 케이스

갤럭시 노트용 다이어이형 아이루 가죽 케이스 (모델명 LDP5)는 곡선이 들어간 심플한 디자인과 기기와 완벽하게 밀착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발색전용 안료외 독자적인 염색기법을 적용시켜 가죽제품이 투톤 컬러를 접목해 아이루만의 독특한 색감을 표현해주고 있다.

이러한 인기를 반영하듯 공급된지 보름만에 5천대 이상 판매되는 등 갤럭시 노트 사용자들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으며 출시 약 2달만에 1만 5천개가 판매되는등 갤럭시 노트용 대표 케이스 제품군으로 손꼽히고 있다.

 

다이어리식 커버를 지원해 보다 안전하게 외부 충격과 자잘한 흠집으로부터 갤럭시 노트 액정을 보호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커버 안쪽에는 카드 수납공간을 제공하는등 사용자 편의성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내부는 아이루의 약자인 'I am kangaroo'를 의미하는 캥거루 모습이 새겨져 있으며 부드럽고 쿠션감이 있는 고급 소재의 안감을 사용해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갤럭시 노트의 모서리를 제외한 모든 부분을 보호해주고 있으며 외부로 노출되어 있는 단자 및 카메라, 외부 스피커등을 위한 부분도 말끔하게 처리가 되어 있다. 특히 내부를 보면 기기와 완벽하게 밀착되도록 함으로써 먼지등이 외부로부터 유입되거나 사용중에 기기가 흔들거리지 않도록 고정을 해주고 있다.

 

다이어리 형태를 취하고 있기 때문에 두꺼워지고 경우에 따라 그립감등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 이 제품은 갤럭시 노트를 장착한 상태에서 13mm 두께를 제공 (갤럭시 노트 두께는 9.65mm)해 휴대에 보다 편리하도록 부피증가를 최소화해 슬림함을 제공한다.

특히 겉면은 최고급의 Synthetic leather를 사용해 피부와 비슷한 느낌을 주어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갤럭시 노트용 다이어리형 아이루 가죽 케이스의 또다른 특징은 바로 갤럭시노트를 가로로 세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거치대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앞커버는 갤럭시 노트 액정을 보호하는 역할 뿐만 아니라 뒤쪽으로 돌려 뒷면의 아이루 로고가 마킹되어 있는 지지대에 걸침으로써 거치대 형태의 스탠드 모드로 사용이 가능하다. 물론 다양한 각도 조절등은 지원되지 않지만 스탠드 기능을 활용하면 동영상 감상등을 좀더 편하게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제품명 아이루 갤럭시 노트 LDP5-SERIES
크기 150 x 88 x 13 mm
재질 Synthetic Leather
색상 Green / Pink / Purple / Orange / Black
제조사 겟엠(http://www.getm.co.kr)
가격 39,800원 (2012년 3월 14일 기준)

 

 

아이폰 4/4S를 위한 가죽형 슬림 케이스

겟엠에서 아이폰4/4S용으로 출시한 슬림형 아이루 가죽케이스 (모델명 NLP3)은 곡선이 들어간 심플한 디자인을 통해 아이폰과 완벽하게 밀착될 수 있도록 제조되었다. 또한 아이루 시리즈의 특징 중에 하나인 고급 인조가죽에 발색 전용 안료와 독자적인 염색 기법으로 개성넘치는 컬러 배색을 표현해주고 있다.

 

슬림형 아이루 가죽케이스는 아이폰 4S 및 아이폰 4의 액정을 제외한 모든 부분와 완벽히 밀착해 사용할 수 울트라 슬림형 디자인을 갖추었다. 특히 iroo의 핵심 디자인 컨셉은 심플함과 라운딩이 잘 표현되어 있으면서 뛰어난 보호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최고급의 천연 가죽을 사용함으로써 피부와 비슷한 느낌을 주어 안정정인 그립감을 제공하며 내부는 부드럽고 쿠션감이 있는 고급 소재의 안감을 사용해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최근에 출시되는 대부분의 스마트폰은 기기내에 별도의 고리를 고정할 수 있는 구멍을 제공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핸드폰줄이나 터치펜등의 악세사리를 끼워서 사용하기 힘든 편이다.이를 위해 아이폰 4/4S용으로 출시된 슬림형 아이루 케이스는 측면에 고리를 걸 수 있는 구멍을 갖추고 있으며 여기에 케이스와 동일한 색상의 액정 크리너를 기본 제공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위한 세심한 배려를 해주고 있다.

 

슬림형 아이루 가죽케이스는 휴대에 편리하도록 부피증가를 최소화해 장착된 아이폰4S의 두께에 밀접한 슬림함을 꾀하고 있다. 실제 케이스의 두께는 10mm로 이는 아이폰 4S의 두께(9.3mm)가 갖춘 슬림함을 유지하면서 기기를 외부 충격으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케이스 상단 부분을 통해 기기를 끼워 넣는 방식이기 때문에 하단은 커넥터와 스피커 부분을 제외하고 모서리까지 완벽하게 보호를 해주고 있다. 상단에는 전원 및 볼륨 조절, 벨소리/무음 버튼, 3.5mm 헤드폰 단자등의 별도 고정없이 그대로 노출되어 있지만 케이스 자체가 기기와 완벽하게 밀착되어 있기 때문에 위쪽으로 빠지거나 하는 등의 문제는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뒷면의 경우에도 모서리쪽 카메라 부분을 제외하고는 한가지 컬러를 사용함으로써 심플하면서도 정갈한 이미지를 느낄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

 

제품명 아이루 아이폰4S/4 LN3S-SERIES (천연가죽)
크기 150 x 88 x 13 mm
재질 Synthetic Leather
색상 Green / Pink / Purple / Orange / Black
제조사 겟엠(http://www.getm.co.kr)
가격 36,000원 (2012년 3월 14일 기준)

 

 

갤럭시S2 HD LTE를 위한 울트라 슬림 컬러 케이스

갤럭시S2 HD LTE용으로 선보인 아이루 케이스(모델명 LNP4H) 기기에 밀착되는 울트라 슬림 디자인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재질은 최고급의 Synthetic Leather 소재를 이용해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즉 케이스의 전반적인 외형은 앞서 살펴보았던 아이폰 4/4S용 케이스와 유사하며 겉 재질은 갤럭시 노트용와 동일한 소재를 사용해 각각의 장점인 슬림함과 그립감의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다.

 

갤럭시S2 HD LTE용 아이루 케이스 (LDP5)는 아이루의 핵심 디자인 컨셉이라 할 수 있는 심플함과 라운딩이 잘 표현되는 외형과 뛰어난 보호기능을 함께 갖출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앞서 갤럭시 노트용 케이스와 동일하게 발색전용 안료와 독자적인 염색기법을 적용시켜 가죽제품이 투톤 컬러를 접목해 아이루만의 독특한 색감을 표현해주고 있다. 특히 뒷면의 경우 양쪽 측면이 안으로 들어온 형태를 취하고 있어 보다 날렵한 이미지를 전해준다.

 

각종 커넥터 및 스피커, 그리고 모서리를 제외한 모든 부분을 완벽하게 감싸도록 되어 있어 외부 충격에도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으며 휴대에 편리하도록 부피증가를 최소화해 기기에 두께에 근접한 슬림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내부는 앞서 제품들과 동일하게 아이루의 약자인 'I am kangaroo'를 의미하는 캥거루 모습이 새겨져 있으며 부드럽고 쿠션감이 있는 고급 소재의 안감을 사용해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해 줄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제품명 아이루 갤럭시S2 LNP4H-SERIES (for HD LTE)
크기 135 x 73 x 10 mm
재질 Synthetic Leather
색상 Green / Pink / Purple / Orange / Black
제조사 겟엠(http://www.getm.co.kr)
가격 27,000원 (2012년 3월 14일 기준)

이 기사의 의견 보기
BOT입니다 znzlspt17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15 13:10/ 신고
-On Mobile Mode -
순간 몬스터헌터의 아이루로 착각했네요 ㅠㅠ
마프티 psywind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15 14:20/ 신고
보통 가죽은 위쪽까지 덮게 돼있는데 이건 덮개가 없어서 편리하겠군요.
완충도 잘 되겠고...
공부하자 milkblue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15 14:35/ 신고
케이스가 쓸만해 보인다 싶으니
역시 가격이 3-4만원대.... ㄷㄷㄷ;;;
바람공자 pdjp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15 17:37/ 신고
지난번 이벤트경품으로 아이루가 와서 한번 사용해 봤는데 정말 좋더군요. 기기 보호하는데 짱인 제품인듯 합니다.
끓여만든배 / 12-03-16 22:41/ 신고
재질 때문에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조금 높군요.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2-03-22 10:38/ 신고
문제는 판매량 높은 2~3가지 폰만 지원하는게..
닉네임
비회원
보드나라 많이 본 기사

보드나라 많이 본 뉴스
로그인 | 이 페이지의 PC버전
Copyright NexGen Research Corp.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