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의 유저들과 함께한 연말 행사 ‘별이 빛나는 밤’이 27일 서울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고 밝혔다.
백 여명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유저들이 모인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올 겨울 선보일 신규 업데이트 ‘배틀러시 모드’ 공개와 함께 ‘개발자 대 유저 게임 대회’, ‘캐릭터 코스프레쇼’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이어졌다.
특히, 지난 서비스 5년간을 돌아보며 그 동안 게임을 통해 얻은 다양한 사연들을 공개하고, ‘베스트 클랜’, ‘베스트 에피소드’ 등 특별한 기록을 보유한 유저들을 시상하는 ‘카서 어워즈’를 함께 진행했다.
한편, 이날 발표된 신규 업데이트 ‘배틀러시 모드’는 지난 2010년 선보인 ‘메탈아레나’ 이후 2년 만에 공개된 대규모 게임모드로, 오는 1월 3일 게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sonlin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FIFA 온라인 3’ 현아와 함께하는 PC방 이벤트 실시
넥슨은 EA 서울 스튜디오(Electronic Arts Seoul Studio LLC)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FIFA 온라인 3)’의 홍보모델 현아가 PC방 유저들에게 간식 등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내용의 이벤트를 28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넥슨가맹 PC방에서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1월 28일까지 약 한 달에 걸쳐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현아가 전화로 당첨 결과를 알려준다. 이벤트에는 매일 참여할 수 있으며, 피자, 햄버거, 도넛 등 각종 간식 기프티콘을 비롯해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앞서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현아가 ‘FIFA 온라인 3’의 팬들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가 담긴 화보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과 축구 유니폼을 착용한 현아의 다양한 매력을 살펴볼 수 있는 화보 월페이퍼가 공개되기도 했다.
전용 고객센터(1899-0990)에서도 친절한 현아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등 현아는 이후 ‘FIFA 온라인 3’에서 유저들을 응원하고 친근하게 소통하는 메신저 역할을 담당할 계획이다.
FIFA 온라인 3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 구글코리아와 ‘삼국지를 품다’사용자를 위한 크롬 공동 마케팅 진행
넥슨은 구글코리아(대표 염동훈)와 제휴를 통해 오는 1월 17일까지 ‘삼국지를 품다’사용자들을 위한 크롬(chrome)웹 브라우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동 마케팅을 통해 유저들은 구글에서 크롬 웹 브라우저[1] 내 기본으로 제공하는 5가지 웹 애플리케이션(‘크롬 웹스토어’, ‘유튜브’, ‘지메일’, ‘구글 드라이브’, ‘구글 검색’)외에 ‘삼국지를 품다’ 웹 애플리케이션이 추가된 크롬 웹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오는 1월 17일까지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 ‘삼국지를 품다’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내 장수승급에 필요한 ‘난세의 증표’(5개)아이템을 지급한다
엔도어즈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를 하고 있는 ‘삼국지를 품다’는 크롬(chrome), 인터넷 익스플로어(IE), 파이어폭스(Firefox) 등 모든 웹 브라우저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동일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삼국지를 품다’사용자들을 위한 크롬(chrome)웹 브라우저 공동 마케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http://3p.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