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더 많은 시간이 주어진다면 좋으련만....". 바쁜 업무 속에서도 일과 가정의 균형을 추구하려는 움직임이 확산되는 가운데 인텔이 이 같은 사회적 요구에 대한 도우미를 자청하고 나섰다.
인텔( http://www.intel.com/ )은 오는 31일까지 태블릿을 이용해 일과 일상생활 속에서 생산성을 높임으로써 사용자들의 가처분 시간을 확대,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환기하기 위한 온라인 캠페인 '#GoFaster'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텔은 전용 마이크로 사이트( http://intel.com/gofaster )와 페이스북/트위터 등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동시 진행되는 이 캠페인을 통해 태블릿 이용자들이 인텔의 기술을 활용해 더욱 신속하게 원하는 프로세스를 마치고 생산적인 활동에 나설 수 있도록 다양한 관련 기술과 정보를 제공한다.
전용 사이트에는 전자책 이용시 효과적인 읽기를 지원하는 스프리츠(Spritz) 기술이 적용돼 페이지 방문자들이 분당 300자 속도로 배너를 읽을 수 있도록 제작돼 새로운 속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빨라진 속도, 원활한 멀티태스킹, 긴 배터리 수명 등을 지원하는 인텔 태블릿의 특장점과 관련된 동영상들과 각 제조사의 인텔 기반 태블릿 등을 상세히 소개해 사용자들의 이해도 제고를 꾀했다.
6초 분량의 바인(Vine) 동영상 6가지는 인텔® 아톰™ 프로세서 기반의 태블릿의 속도의 이점과 장점을 보여주고, 5개의 스피드 트레이닝 게임은 태블릿의 반응성을 테스트할 수 있다. 특히 이들 게임들은 탭(tap), 튕기기(flick), 스와이프(swipe)와 꼬집기(pinch) 등 태블릿에서 사용되는 손가락의 상호작용을 익혀 인텔 아톰 기반 태블릿이 지원하는 빠른 속도와 성능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인도한다.
인텔 아시아 태평양과 일본의 브랜드 전략 및 통합 마케팅 디렉터인 자얀트 머티(Jayant Murty)는 “지난 몇 년간 컨수머들은 기대 이하의 저가형 태블릿을 무수히 많이 구매해 왔다. 인텔은 태블릿 사용자들이 관심을 갖고 내부(Inside)를 주의 깊게 살펴 본다면 뛰어난 이동성을 토대로 더욱 생산적이고 놀라운 일들을 할 수 있다고 믿는다”며, “모두가 해야 할 일들을 성취하고 싶어하지만, 충분한 시간은 주어지지 않는다. 정보의 흐름이 더 빨라질 수록, 이에 대응하는 일은 날로 어려운 도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GoFaster는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생산성을 증가시키는 것이다. 인텔은 인텔 인사이드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려 주고, 모두의 시간을 절약하도록 돕는 흥미롭고 재미있는 캠페인을 만들고자 했다”며, “주의력 결핍의 시대에서 젊고 모바일 기술에 민감한 세대에게는 짧고 빈번한 대화가 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바인 동영상, 스프리츠 배너, 전용 랜딩 페이지, 게임 등을 통해 캠페인의 취지를 표현했다. #GoFaster와 함께 사람들이 ‘더 빨리’ 주어진 과제를 해결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GoFaster 캠페인은 한국을 포함, 호주,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말레이시아, 필리핀, 대만, 태국과 베트남 등 10개 국가에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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