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디스플레이 브랜드 큐닉스(경성GK 대표 김준길, www.qnix.biz)가 캘리브레이션 기기가 포함된 27형 광시야각 QHD 모니터 ‘큐닉스 QX2710 LED 에볼루션 Ⅱ Adobe DP Spyder’를 출시하고 50대 한정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6월 출시한 ‘큐닉스 QX2710 LED 에볼루션 Ⅱ Adobe DP'에 전문 캘리브레이션 기기인 ‘스파이더5 엘리트’를 결합, 일반 소비자는 물론 그래픽 전문가까지 최적의 작업 환경을 꾸릴 수 있도록 구성한 제품이다.
큐닉스 QX2710 LED 에볼루션 Ⅱ Adobe DP Spyder는 Adobe사의 색 규격인 Adobe RGB 100%를 지원하는 모니터다. 초록(Green)과 사이안(Cyan)의 색 손실이 문제 됐던 기존 sRGB 모니터보다 더 넓은 영역을 표현할 수 있어 전문적인 그래픽 작업 등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한다.
화면은 27형 광시야각 AHVA 패널을 적용하고 2560X1440 QHD 해상도를 갖춰 널찍하고 선명한 화면을 구현한다. 또 TRUE 10비트(bit) 컬러를 지원해 10억 7천만 가지의 풍부한 색상 표현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시력 보호를 위한 플리커 프리, 로우 블루라이트 기능과 소비전력을 낮추는 에코(ECO) 모드 등을 완비했다.
큐닉스는 신제품에 스파이더5 엘리트를 제공하는 한편, 자사 홈페이지(qnix.biz/?p=1706)를 통해 컬러 프로파일도 지원한다. 데이터컬러(대표 황진아, www.datacolor.kr)의 웰컴 페이지 (datacolor.kr/qnix)에서는 소비자가 스파이더5 엘리트 설치부터 최초 캘리브레이션까지 손쉽게 진행하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큐닉스는 50대 한정으로 이번 신제품을 대폭 할인한 특가에 판매한다. 현재 시중에서 31만 원에 판매 중인 큐닉스 QX2710 LED 에볼루션 Ⅱ Adobe DP와 39만 원에 판매 중인 스파이더5 엘리트를 합쳐 49만 9,000원에 판매하는 것. 총 70만 원 상당의 제품을 30%가량 할인해 판매하는 셈이다.
경성글로벌코리아 김준길 대표는 “큐닉스 QX2710LED 에볼루션 Ⅱ Adobe DP가 그래픽 작업에 전문화된 모니터인 만큼, 디자이너나 인쇄소 등에서 캘리브레이션에 관한 문의가 많았다”며 “이번에 데이터컬러와 콜라보를 통해 스파이더5 엘리트가 포함된 제품을 저렴하게 내놓을 수 있어 정확한 색을 원하는 소비자로부터의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큐닉스 QX2710LED 에볼루션 Ⅱ Adobe DP Spyder 특가전은 7월 21일부터 31일까지 열흘 동안 진행되며 해당 제품은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MftiDr)에서 구매할 수 있다.
|